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.
1.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: 2020. 2. 20(목) 09:00 ~ 26(수) 16:00 까지
2. 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20. 2. 13(목)~18(화)
3. 등록금 납부확인 문자서비스 신청 : 2020. 2. 13(목)~19(수) 16:00 까지
4. 유의사항
- 분할납부 신청자에 한하여 분할납부가 가능합니다.
-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분납 미납자는 일시납부로 자동 전환됩니다.
- 납부확인 문자는 등록금 납부 후 납부내역을 학생에게 안내하는 메시지이며, 문자서비스 신청자에 한하여 전송됩니다.
5. 기타
- 재입학자 등록금 납부기간 : 2020. 2. 10(월) 09:00 ~ 11(화) 16:00 까지
- 수료등록생 등록금 납부기간 : 2020. 3. 11(수) 09:00 ~ 13(금) 16:00 까지
6. 휴학 및 자퇴에 따른 등록금 납부/반환 기준
반환사유발생일 | 일정 | 공제/납부금액 | 반환금액 |
학기개시일로부터 2주이내 | 2020. 3. 16(월)까지 | - | 등록금 전액 |
학기개시일 2주 경과한 날부터 30일 경과전 | 2020. 3. 30(월)까지 | 등록금의 1/6 | 등록금의 5/6 |
학기개시일 30일이 경과한 날부터 60일 경과전 | 2020. 4. 29(수)까지 | 등록금의 1/3 | 등록금의 2/3 |
학기개시일 60일이 경과한 날부터 90일 경과전 | 2020. 5. 29(금)까지 | 등록금의 1/2 | 등록금의 1/2 |
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| 2020. 6. 1(월)부터 | 등록금 전액 | 반환하지 아니함 |
문의 : 재무회계팀(등록금납부) 02-710-9049
학생지원센터(학자금대출) 02-710-9907, 9033
교학팀 02-710-9995. 끝.